기사 메일전송
남부지방산림청, 산림분야 워크숍 개최 - 업무 공유 및 소통을 통한 담당자 역량 강화 - 2019년 소통-공감-화합의 산림분야 워크숍 열려
  • 기사등록 2019-09-10 23:29:08
기사수정

 


남부지방산림청이 ‘2019년 소통-공감-화합의 산림분야 워크숍’을 9월 9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했다.

 

경영계획·자원조성 및 산림복지 등 각 분야별 담당자 70여명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사회적 경제와 관련된 산림분야 특강과 우수사례 발표가 있었다.

 

9일에는 한국임업진흥원에서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 제도 및 사례’ 특강을, 국립산림과학원에서 ‘지속가능한 산림관리를 위한 비목재임산물’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10일에는 관리소별로 지역특화사업 및 임야대상 농업경영체 등록제도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남부지방산림청은 산림정책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지방청과 관리소간 업무 정보 공유와 직원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이 되었다.

 

최재성 남부지방산림청장은 “담당자 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업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산림청 정책에 맞춰 능동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