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 공연 - 영양 별빛 반딧불이 축제에서 버스킹 공연 펼쳐 - 맨손 은어잡이 체험 등 만들기·별빛음악회·반딧불이 탐사 등 -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을 되돌아보고 이해할수 있는 뜻깊은 시간
  • 기사등록 2019-09-02 23:04:26
기사수정

 


영양군(군수 오도창)이 SBS 희망 TV와 함께 총 10회의 ‘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지난 31일 영양 별빛 반딧불이 축제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드림캠프는 영양군에 거주하고 있는 문화·예술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문 강사의 교육 및 콘서트 참여를 통해 적성에 대해 탐색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드림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지금까지 갈고닦은 실력으로 영양 별빛 반딧불이 축제에서 자신들의 재능을 발휘했으며, “여행스케치”의 사회와 감미로운 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버스킹 공연 외에도 학생들은 영양 별빛 반딧불이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맨손 은어잡이 체험·소원등 만들기·별빛음악회·반딧불이 탐사 등의 체험을 함께 즐겼다.

 

김유겸(13, 영양초) 학생은 “단순한 음악 수업인 줄 알고 참가했으나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 국제밤하늘보호공원 반딧불이 축제 등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을 되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들이 많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남은 수업 열심히 참석하여 열심히 실력을 키워보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