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정재 국회의원,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한다' -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제27차 소통의 날 개최 - 사무실을 찾아준 시민들과 일대일 상담으로 고충해소에 앞장 -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의 길을 찾는 소통의 날을 계속하겠다
  • 기사등록 2019-08-26 21:12:40
기사수정

 


김정재 국회의원이 25일 포항사무실에서 ‘김정재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제27차 소통의 날’을 열고 주민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마련했다.

 

소통의 날은 지역 주민들과 직접 만나 생활하며 겪는 불편함과 각종 민원을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며, 김정재 국회의원이 사무실을 찾아준 시민들과 일대일 상담으로 고충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사무실을 가득 메운 130여 명의 주민들은 포항 공공 아이스링크 시설 유치, 장량동 노인복지시설 설치, 창포산 등산로 입구 먼지떨이 설치 등 각종 주민편의시설 요청부터 영일만항 매립을 반대하는 집단 민원까지 다양한 민원을 제시했다.

 

김 의원은 주민들에게 직접 받은 15건의 정책제안과 민원을 정리해 의정활동반영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며, 그 외 민원들은 지역 도·시의원을 통해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를 거친 결과를 시민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의 길을 찾는 소통의 날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난 2016년 9월 20대 총선에 당선된 이후 포항 최초로 ‘소통한 날’을 개최한 이래, 계속해서 주민들의 민생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8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