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큰들 농업회사법인, 문경시에 오미자즙 기증 - 문경시, 오미자즙 드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세요 - 아동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 기사등록 2019-07-26 21:27:32
기사수정

 


문경시는 ㈜큰들 농업회사법인(대표 임정수)으로부터 지난 7월 25일, 오미자즙 100박스(3백만원 상당)를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큰들 농업회사법인 임정수 대표는 작년 경북도청에서 개최한 ‘경북 IP 페스티벌’ IP제품 전시회 식품관에서 준비한 오미자청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를 거두어 문경 오미자를 널리 홍보한바 있다.

 

 임정수 대표는 “오미자의 주생산지인 동로에서 직접 생산한 오미자즙을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시원한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문경시 관계자는 “더운 여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오미자즙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희망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시는 오미자즙 100박스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 문경시종합복지관,  흥덕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