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0 02:59:00
기사수정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은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통해 고객 만족과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경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6월 5일부터 각 사업장에서 ‘스킨십데이’를 운영한다.
 
‘스킨십데이’란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중 고객이 많이 찾아오는 사업장을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차(茶) 나눔 행사와 함께 설문 조사를 실시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행사이다.
 
또한,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세계문화유산인 하회마을과 봉정사, 도산서원, 병산서원 등 주요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등 문화관광 도시 안동에 대한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사업장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형태의 스킨십데이를 진행하며, 단호샌드파크캠핑장[6. 5.(수)], 안동볼링장 [6. 9.(일)], 학가산온천[6. 14(금)], 청소년수련관 [6. 15.(토)], 계명산휴양림[7. 27.(토)]순으로 개최한다.
 
시설관리공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겠다’는 마음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들을 소중히 받들며, 고객의 소리를 최대한 반영한 혁신적 경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석순 이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이 공단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채널을 확대하고, 공단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친절과 만족을 선사하는 감동경영이라는 경영방침이 실현될 수 있도록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경영효율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4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