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제4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행사 열려 - 제2연평해전, 천안함피격, 연평도 포격 등 북한의 도발 - “그대들의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기사등록 2019-03-22 22:01:54
기사수정

 


청송군이 ‘제4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을 22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보훈단체 회원, 국군장병, 여성예비군소대원 등 많은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올해로 4주년이 되는 서해수호의 날(매년 3월 넷째 금요일)을 맞아 제2연평해전, 천안함피격, 연평도 포격 도발 등 북한의 도발에 맞선 서해수호 호국영웅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그대들의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윤경희 청송군수의 기념사, 권태준 청송군의장의 추모사, 청송초등학교 학생의 추모글 낭송, 안보동영상 상영, 서해수호 관련 안보사진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서해를 수호하다 고귀한 생명을 바친 호국 영웅들의 위대한 희생을 영원히 기억하겠다.”며, “앞으로도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계승시켜 나가기 위한 다양한 호국보훈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2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