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경희 청송군수,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수상 - 청송군,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등 -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리더십경영부문” 대상 수상 - 낙후된 청송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농업·복지·경제·문화 등 평가
  • 기사등록 2019-03-07 21:42:23
기사수정

 


윤경희 청송군수가 지난 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제7회를 맞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치밀한 기초조사와 엄정한 평가를 통해 리더십경영·글로벌경영‧창조경영 등 총 15개 부문에 걸쳐, 서로 다른 분야와 상황에서 경영선진화를 이뤄낸 대한민국 대표 CEO를 선정해 수상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윤 군수는 지난해 7월 제48대 청송군수로 취임한 후 짧은 기간이지만 낙후된 청송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농업·복지·경제·문화 등 다방면에 걸친 가시적인 성과를 이룩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 건설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는 점이 크게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등 국비확보,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및 대도시 홍보판촉행사 등을 통한 지역 농산물의 유통경쟁력 강화, 청송사과축제의 명칭·장소 변경을 통한 지역경기 활성화 및 관광객 증대, 지역 실정에 맞는 분야별 복지정책 추진, 행정구역 명칭변경(부동면→주왕산면)을 통한 지역 인지도 및 브랜드가치 상승 등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사업에 주력한 점이 돋보였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수상은 저 개인이 아닌 청송군 500여 공직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군민이 행복한 1등 청송군’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결과”라며, “열심히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앞으로도 청송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2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