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농업경쟁력 제고 위한 시범사업 선정 - 영양농업 발전을 위한 농업산학협동심의회 개최 -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발 빠른 시범사업 선정 통해
  • 기사등록 2019-02-20 23:05:35
기사수정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2019년 농촌진흥시범 및 지원사업에 대한 대상자 선정을 위해 '영양군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농업산학협동심의회는 농업기술센터소장을 위원장으로 농업 관련 기관장, 분야별 전문농업인 및 농업인 단체 등 20명으로 구성했으며, 국내․외 농업여건의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신기술보급, 지역 특성에 맞는 농가소득 작목개발 보급 등 농업경쟁력 제고를 위한 시범사업 대상자의 공정한 선정과 효율적인 사업이 추진되도록 의견을 수렴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농업산학협동심의회에서는 올해 추진하는 농촌지도시범사업 2개 분야 40개 시범 및 지원사업을 심의하여 확정․의결 했다.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 빠른 시범사업 선정을 통해 신속 집행에 적극 동참을 유도하고, 농업과학기술 보급과 연계시켜 지역농업 기술지도 활동 및 농업 경쟁력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임숙자 영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업산학협동심의위원들에게 이번 시범사업이 농촌진흥사업의 중요성과 연구기관에서 개발된 많은 농업기술들이 지역실정에 맞추어 적용되었다면서 심의 위원들의 심도 있는 검토로 적절한 대상자가 선정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9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