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문경새재와 눈썰매체험 진행 -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말체험 겨울 나들이 - 청소년들이 마지막 겨울 나들이를 활기차게 보내기 위해
  • 기사등록 2019-02-18 22:57:32
기사수정

 


문경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6일 겨울 나들이로 문경관광진흥공단 사계절썰매장에서 눈썰매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체험은 문경관광진흥공단과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마지막 겨울 나들이를 활기차게 보내고자 마련됐다.

 

 청소년들은 사계절 썰매장 체험과 함께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문경새재를 탐방하면서 유익한 여가활동으로 이어졌다.

 

 체험에 참가한  전준현(호서남초등5)은“1년 전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처음으로 눈썰매를 탔었는데 작년에 눈썰매와 물썰매 모두 탈 수 있어 특별했다”며, “그런데 올해도 체험에 참가하여 친구들과 같이 어울려서 빨리가기 겨루기도 하고 신나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체험 소감을 전했다.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는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 문경시에서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교과학습보충, 체험활동 등), 생활(차량, 급식, 면담 등), 특별운영(가족체험, 캠프, 발표회) 등을 연간 상시 지원하는 곳으로 40명을 정원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4,5,6학년이면 신청가능하다.(현재 6학년만 신청 가능 / 문의 ☎054-550-665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