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이웃을 위한 행복한 동행, 따뜻한 쌀 전달식 - 신월7동주민센터에서 「행복한 동행, 따뜻한 쌀 나눔 전달식」 개최 - 신월7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 이상락씨, 쌀 100포 기부
  • 기사등록 2018-12-28 10:46:58
기사수정

양천구, 이웃을 위한 행복한 동행, 따뜻한 쌀 전달식

  - 신월7동주민센터에서 「행복한 동행, 따뜻한 쌀 나눔 전달식」 개최
  - 신월7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 이상락씨, 쌀 100포 기부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신월7동 쌀전달식 모습(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오른쪽에서 4번째 이상락씨, 오른쪽 5번째 장형섭 신월7동장)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신월7동은 지난 20일(목)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신월7동주민센터에서 「행복한 동행, 따뜻한 쌀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신월7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인 이상락 아시아타일 대표는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100포를 기부했다. 신월7동주민센터 방문복지팀은 쌀을 전달할 관내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100가구를 발굴했다.

 

전달식에는 약 25명의 어르신이 참석하여 직접 쌀을 수령하였다. 참석하지 못한 주민들에게는 신월7동주민센터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상락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은 평소 협의체 활동과 개인적인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양천구 해누리타운에서 펼쳐진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에 천만 원을 기부했다.

 

장형섭 신월7동장은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주민들도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사업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