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는 이번 민원행정 평가에서 장려상, 인·허가대상 민원분야에서 도내 2위로 우수상을 수상해 시민 섬김행정 추진의 결실을 거뒀다.
특히, 영주시는 민원행정 평가에서 △경북 북부권 최초의 민원콜센터 운영, △시장과 함께하는 수요행복민원실 운영, △지속적인 공무원 친절역량 강화 교육, △민원공무원 친절도 평가 실시 및 공무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과 부서장의 민원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헌호 종합민원과장은 “도내 23개 시군 중 영주시가 유일하게 민원행정평가 2개 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시민 섬김행정 구현을 위한 추진 의지와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시민불편 해소와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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