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이웃과 함께 하는 월동준비 - 오는 14일(수) 추운겨울 저소득 가구를 위한 「따뜻한 의식주 월동프로젝트… - 민관협력하여 방한복(衣), 김장김치(食), 이불·요세트(住) 나눔
  • 기사등록 2018-11-15 08:46:12
기사수정

양천구,이웃과 함께 하는 월동준비 
  - 오는 14일(수) 추운겨울 저소득 가구를 위한 「따뜻한 의식주 월동프로젝트」 진행
  - 민관협력하여 방한복(衣), 김장김치(食), 이불·요세트(住) 나눔

 

 

 

 {FMTV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작년 월동프로젝트 사진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생활이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의식주 월동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양천구와 양천사랑복지재단, 목동제일교회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민관이 공동으로 협력하여 저소득 1인가구를 포함한 저소득가구에 의식주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지역사회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온정을 더하고 있다.

 

구는 14일(수) 오전10시 목동제일교회(목동서로 391) 앞마당에서 자원봉사자, 목동제일교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모여 손수 김장김치(食)를 담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 500가구에 10kg씩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복지당사자인 나비남(50대 독거남)들이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저소득 남성1인 50가구에 방한복(衣)을 구입할 수 있는 1인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저소득 남성1인 112가구에 방한용 극세사 겨울이불과 요세트(住)를 지원하는 전달식도 갖는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구는 주민주도의 나눔문화 활성화와 동절기 소외되는 이웃 없는 복지양천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나눔·돌봄 공동체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복지정책과(☎2620-334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