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별을 품고, 별을 머금고 자란 '영양고추' - 서울광장에 2018년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개최 - 고추 테마동산 조성, 서울도시민에게 가을 향수와 추억
  • 기사등록 2018-09-08 01:03:17
기사수정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서울 도심 속에 고추 테마동산 조성으로 도시민에게 가을 향수를 선보이며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영양고추 테마동산」은 9월 10일(월) ~ 9월 12일(수)까지 서울광장에 마련해 고추를 가지고 여러 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고추 분경 80여점과 고추터널 등 고향의 향수를 느끼고 진기한 고추를 만나 볼 수 있어 자녀들에게 좋은 교육의 자리로 만들며, 포토존에 자신의 추억을 만끽 할 수 있는 장소로 기억 남도록 추진하고 있다.

 

 금년도에는 영양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 밤하늘과 연계하여 ‘별을 품고, 별을 머금고 자란 영양고추’라는 주제를 가지고 무수한 별과, 천혜의 환경에서 서식하는 반딧불이를 홍보하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영양군에서는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행사기간 동안은 한 자리에서 농촌 같은 정원으로 추억할 수 있는 고추 테마동산을  지속적으로 지원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