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사업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처하기 위한 민원응대 마음가짐, 상황별 응대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날 교육은 이용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서비스 생활화로 수준 높은 시민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중심 공감행정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직원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상호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시민행복을 시정의 최우선 과제로 삼은 민선 7기 시정목표에 맞추어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만족도 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체육시설사업소는 매월 1회 종합스포츠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및 친절교육을 시행하는 등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표준방송FMTV 대표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