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세용 구미시장, 도의원들과 소통협력 간담회 개최 - 내년도 국도비 사업 건의 및 현안 해결에 적극적 지원 요청 - '시의 열악한 재정여건 개선을 위해 도비확보가 무엇보다 중요'
  • 기사등록 2018-08-10 16:41:45
기사수정

 


장세용 구미시장이 지역구 도의원 6명과 내년도 도비확보와 지역현안 협의를 위한 간담회를 10일 오전 11시30분 관내 식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장세용 시장을 비롯한 본청 실국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탄소산업․5G 등 지역 특화산업 육성, 전국체전 인프라 구축, 5공단 투자유치,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운영 등 내년도 주요 도비 확보 사업들에 대한 건의와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도의회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의 열악한 재정여건 개선을 위해 도비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역의 주요 현안 해결과 도비 확보에 많은 관심과 활동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참석한 도의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해서 예산과 정책 지원 등 도의원으로서의 모든 역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장세용 시장은 지난 7월부터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와 국회를 집중 방문하는 등 내년도 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