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평등한 사회 실현 희망 메시지 전달 - 2018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개최 평등을 일상으로! - 남녀가 조화롭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 차별과 폭력없는
  • 기사등록 2018-07-19 23:37:59
기사수정

 


문경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월분)는 2018년 양성평등 주간을 기념하여 19일 오후 1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고윤환 시장, 김인호 시의장, 도의원, 시의원 등 각급 기관단체장과 17개 여성단체 회원 등 7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녀가 조화롭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 차별과 폭력없는 평등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여성단체협의회 활동 영상, 축하공연, 단체기 입장, 양성평등 촉진에 기여한 유공자 17명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여성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7080 힐링음악극 “여고동창생”양성평등 문화공연이 열렸다.

 

특히 부대행사로 대공연장 로비에는 폭력예방을 위한 성폭력·가정폭력 예방 홍보 부스 운영, 여성의용소방대의 심폐소생술 교육, 여성회관 창업 교육생들이 만든 작품 전시회도 마련됐다.
 
김월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를 계기로 일상 속 차별과 폭력이 사라지고 모두가 평등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여성단체가 더욱 협력할 것이며,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실천으로 지역 사회가 발전할 수 있는 조화롭고 행복한 문경을 만들 것”이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