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충섭 김천시장, 민선7기 경제시장의 첫 걸음 - 김천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 행정 펼쳐 - 노사화합으로 든든한 일자리를 만드는 경제시장의 행보
  • 기사등록 2018-07-05 21:58:58
기사수정

 


김충섭 김천시장이 민선7기를 맞아 취임사에서 밝힌 든든한 일자리를 만드는 경제시장이 되는 첫걸음으로 7월4일 한국노총경북본부 김천지부(의장 정갑성) 대표자회의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충섭 시장은 “양보와 배려를 통한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의미있는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김천경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사 등 주요 주체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관내 기업체의 애로사항 및 현장의 살아있는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김천1차산업단지 내 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인 (주)두산전자사업 김천공장을 방문해 김정탁 공장장에게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기업경영에 전념 할 수 있도록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돕는데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기업체에서도 지역주민에 대한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