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나이는 숫자 일뿐! '우리는 청춘이다' - 2018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 영천에서 개최 - 스포츠를 통한 영호남 상생발전 및 전남 어르신 선수단 참가
  • 기사등록 2018-06-21 23:45:38
기사수정

 


경북도내 어르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건강축제인 2018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가 21일 파크골프를 시작으로 이틀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경상북도체육회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영천시와 영천시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도내 23개 시·군 어르신과 전남 어르신 선수단(70명) 등 3,800여명의 어르신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게이트볼, 국학기공, 그라운드골프 등 10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대회는 스포츠를 통한 영호남 상생발전의 일환으로 전남 어르신 선수단 70여명이 대회에 참가해 영·호남 우호를 다지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대회가 될 전망이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땀 흘리며 건강도 챙기고 친목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개회식에서 이번 대회 남녀별 최고령 선수에게 주어지는 참가기념패는 게이트볼에 박영달(89·군위)어르신과 국학기공에 김정선(93·영천)어르신에게 주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