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기창 안동시장 후보, 미용인 재교육 강좌 '개설' - 안동에서 하반기부터 미용 기술을 배울수 있도록 실시 - '시민들도 최신 트렌드의 미용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것'
  • 기사등록 2018-05-18 00:12:39
  • 수정 2018-05-18 00:26:11
기사수정

 

권기창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는 “미용인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며 “하반기부터 서울까지 가지 않고 안동에서 미용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강좌를 개설하겠다”고 밝혔다.

 

 권 후보는 안동시 미용협회 소속 미용인들과의 간담회에서 "올 하반기부터 미용인들이 재교육을 받기 위해 서울까지 가는 일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시민들도 최신 트렌드의 미용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미용인들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빨리 대처해야 한다. 하지만 재교육을 위해서는 서울까지 가는 번거로움으로 재교육 기회를 쉽게 접할 수 없었다.


 가까운 인근의 예천군만 하더라도 2017년 미용사 재교육이 5회 실시되었으나 안동은 단 한 번도 재교육을 받지 못했다. 권기창 후보는 당선되면 하반기부터 바로 재교육을 위한 강좌를 개설하고 2019년부터는 연 5회의 최신 트렌드 미용기술을 배울 수 있는 강좌를 개설하기도 약속했다.

 

 이밖에 미용사들은 저녁 8시 이후에 주민센터에서 실시되는 운동, 요가, 취미 프로그램 개설의 필요성을 주문했다 이에 대해 권 후보는 다양한 계층의 여가 프로그램을 통한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