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지역 수산자원 이용 위한 협조체계 구축 - FIRA 동해본부, 포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MOU 체결 - 포항지역 수산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협조체계 구축
  • 기사등록 2018-05-02 18:46:52
기사수정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FIRA, 이사장 정영훈) 동해본부(본부장 신성균)는 포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 연규식)와 5월 2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항시 연안해역의 지속가능한 이용기반 구축을 위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FIRA 동해본부는 동해안 수산자원 증대와 수중생태계 복원을 위해 수산자원조성․관리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포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포항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시민․단체․기업이 사회․경제․환경문제에 공동으로 대응하고 있다.


양 기관의 이번 MOU는 수산자원조성․관리사업의 지속가능성 확보를 위한 상호협조, ‘바다식목일’ 및 ‘환경의 날’ 기념행사 추진 시 지원, 수산자원관리 및 지속이용을 위한 교육 공동 추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FIRA 신성균 동해본부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포항지역 수산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각종 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수산자원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인식 제고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