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심상박 청송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군민이 행복해지고 살맛나는 청송을 만들수 있도록 지지 호소 - 6.13 지방선거에서 살맛나는 청송을 만들기 위해 필승 결의 다져
  • 기사등록 2018-04-09 21:20:49
기사수정

 


자유한국당 심상박 청송군수 예비후보가 9일 오전 11시 청송읍 찬경회관에서 군민과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선거 청송 군수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심상박 예비후보는 사무소 개소식에 앞서 부인 조경희 씨와 청송 심씨 시조묘에 성묘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충혼탑을 참배하며 6.13 지방선거에서 살맛나는 청송을 만들기 위해 필승 결의을 다졌다.

 

심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합리적인 눈과 미래지향적인 생각으로 어떻게 하는 것이 내 고향 청송군을 살리고 무엇이 우리 청송 군민들을 활짝 웃게 만들어 살맛나는 청송을 만들수 있을까 하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함께 뜻과 힘을 모으자고 호소했다.

 

특히 청송전체를 자연생태 관광지로, 청송을 달빛이 아름다운 관광명소로, 각종 soc사업의 지속적인 추진, 청송 농산물도매시장 건립, 어르신 복지증진 등 청송 발전을 위한 과제를 제시했다.

 

심 예비후보는 6.25의 폐허 속에서도 새마을 정신으로 자립했고 세계10위권의 경제 대국을 만든 저력 있는 민족이며 “저 심상박도 오로지 군민들이 행복해지고 살맛나는 청송을 만들 수 있도록 지혜와 용기와 지지”를 호소하며 지지자들을 결집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