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전국사진동호인들 영천에 모인다 - 제10회 영천복사꽃 전국사진촬영대회 개최 - 영천의 아름다움과 명성을 10년째 전국에 알려 - 전국사진작가들 활짝 핀 복사꽃이 작품이 되는 날
  • 기사등록 2018-04-09 20:23:56
기사수정

 


제10회 영천복사꽃 전국사진촬영대회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지부장 김진문)의 주관으로 오는 4월 15일 영천시 대창면 구지리 일원에서 열린다.

 

 10년째 명성을 이어가는 영천복사꽃 전국사진촬영대회는 지역 특산품인 영천복숭아의 우수성과 영천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 대회는 지역의 자연과 문화예술을 접목시켜 사진 동호인들의 창작의욕과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할 뿐 아니라 주민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더욱 의미가 있다.

 

 영천복사꽃을 배경으로 대창면 구지리 주민들이 모델이 되고, 지역 생활예술인들과 풍물단이 함께 참여해 농악공연, 옛 풍습 재현, 검무, 농촌생활상 등 다양한 소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복사꽃과 어우러진 영천시의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기위해 전국에서 많은 사진 동호인과 관람객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제10회 영천복사꽃 전국사진촬영대회는 15일 대회 행사를 포함해 4월 한 달간 영천복사꽃을 배경으로 촬영한 작품을 오는 5월 8일까지 출품 접수를 받은 후, 엄정한 심사를 거쳐 금상 1점, 은상 2점 등 총 16점의 수상작과 입선작을 선정해 연중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