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병윤 청송군수 예비후보, '홍보물 배부' - 7일, ‘떡두꺼비 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누구나 찾고 싶고 며칠이라도 더 머물고 싶은 관광청송 - 아이 울음소리, 청년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젊은 청송
  • 기사등록 2018-04-06 18:27:55
기사수정

 

우병윤 자유한국당 청송군수 예비후보가 6일 “청송군 군민들을 대상으로 예비 후보자 6.13 지방선거 홍보물 1,357부를 우편발송했다”고 밝혔다.


우 예비후보의 홍보물에는 청송군수에 출마하는 자신의 의지와 걸어온 길, 공약사항 등 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공약사항으로는 △내편 니편 없는 오로지 화합청송 △소외받는 이웃이 없고 어르신들의 여생인 편안한 청송 △농사만 잘 지어도 돈 걱정없고 사람 대접받는 부자청송 △아이 울음소리, 청년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젊은 청송 △누구나 찾고 싶고 며칠이라도 더 머물고 싶은 관광청송 △어디서나 쉽게 어디로나 편하게 가는 사통팔달 소통청송 △세일즈 잘하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가 넘치는 혁신청송을 통해 작지만 강한 부자청송을 3만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35년간 공직에서 쌓은 경험과 경륜 그리고 인맥을 통해 청송의 새바람을 일으켜 나갈 수 있도록 청송 군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우병윤 예비후보는 7일 오후 2시 청송읍 금월로 사무실에서 떡두꺼비 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