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설맞이 어울림 직거래 장터 운영 -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11개 읍면동 20개 농가 참여 - 김천혁신도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혁신도시와 지역 상생 도모
  • 기사등록 2018-02-08 23:05:08
기사수정

 


김천시는 8일 한국전력기술(주) 1층 로비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11개 읍면동 20개 농가가 참여한  김천혁신도시 어울림 직거래 장터를 운영했으며, 9일 한국도로공사, 14일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매년 설과 추석에 운영되는 직거래 장터는 지역에서 생산, 가공되는 농특산물 홍보 및 판로개척과 안전하고 신선한 다양한 먹거리 제공을 통해 수요자와 판매자간의 지속적인 직거래 활성화를 유도하여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화합과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이날 직거래 장터를 이용한 이전공공기관 직원은 ‘김천시에서 생산된 우수하고 다양한 농특산물을 싼 가격으로 믿고 구입하게 되어 좋다.’고 하면서 ‘앞으로 질 좋은 김천 농특산물을 많이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매번 참가한 농가는 ‘직거래 장터를 통해 생산자와 수요자가 직접 알게 되고 신뢰가 쌓여 평소에도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면서 ‘수요자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김천시에 감사하며, 직거래가 더 활성화되어 농가소득증대에 기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