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경북도민체전 시내버스 이용 홍보 - 시내버스 20대에 좌·우측면 활용해 2월 1일부터 게재 -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홍보를 위해 시내버스 광고 - 설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도 도민체전을 홍보
  • 기사등록 2018-02-07 23:47:02
기사수정

 


상주시가 오는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개최되는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홍보를 위해 시내버스 광고를 시작했다.

 

상주지역 시내버스 20대의 좌·우측면을 활용해 2월 1일부터 도민체전 홍보시안을 게재해 상주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을 면단위 마을 곳곳에 알리고 있다. 또 설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도 도민체전을 적극 홍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앞서 시는 도민체전 홍보거리를 선정해 D-100일을 기점으로 시청 앞 ~ 명지아파트 도로 구간에 배너를 달아 도민체전을 적극 홍보 하고 있으며, 대회 홍보영상물을 조기 제작해 설 명절 기간부터 시 전광판이나 블로그 등에 홍보할 계획이다. 

 

 이정백 시장은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올해 상주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축제인 만큼 사전에 대회 홍보를 철저히 해 모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며, 역대 그 어느 대회보다 알차고 빛나는 성공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4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