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병두의 休休之寫眞展(쉬어가는 사진이야기)’ 전시회 개최 -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휴식 위한 기획
  • 기사등록 2018-02-05 10:07:24
  • 수정 2018-02-05 10:08:24
기사수정

  

작가초청기획전 ‘강병두의 休休之寫眞展[쉬어가는 사진이야기]’이 지난 2월 1일부터 이육사문학관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이청초의 소풍처럼인생展’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작가초청기획전이다.
 
작가초청기획전은 이육사문학관에서 지역 문화 예술인들과 공동으로 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문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에 대한 시각을 넓힐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 전시 프로그램이다.

 

또한 ‘강병두의 休休之寫眞展[쉬어가는 사진이야기]’은 문학관 관람객들에게 오늘날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려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에 전시된 사진들을 촬영한 강병두 사진가는 경일대학교 대학원 사진영상학과를 졸업했으며, 개인전 ‘꿈을 찾는 사람들 Ⅰ~Ⅲ’ 시리즈 외 10회와 단체전 ‘아시아의 삶과 문화’, ‘수화위진’, ‘사진의 의미와 재현전’, ‘현대사진의 초상’, ‘회화속의 가족일기’, ‘경계선’, ‘현실 바라보기’외 다수의 사진전을 개최했다. 현재 안동문화사진연구소 대표이자 한국예술교육진흥원 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작가초청기획전 ‘강병두의 休休之寫眞展[쉬어가는 사진이야기]’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