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YMCA, 제6회 정기 연주회 “함께라는 건” 연다 - 알핀로제 어린이 요들단, 요들송 동요 부르는 어린이 합창단
  • 기사등록 2018-02-05 10:05:33
기사수정

 


안동YMCA에서 오는 2월 9일 오후 7시 안동시민회관 낙동홀(소공연장)에서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에 메시지를 전달할 제16회 정기 연주회를 “함께라는 건”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안동YMCA에서는 요들의 맑고 밝은 멜로디를 통해 어린이들의 음악적 감성을 기르고 꿈과 희망이 마음껏 펼쳐지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요들송과 동요를 부르는 어린이 합창단을 운영하고 있다. 2001년 조직된 이래 지역축제와 봉사활동 다행한 문화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알프스 지역의 노래인 요들송을 독창, 중창과 합창, 스위스 민속악기(알프혼, 외르겔리, 카우벨)를 중심으로 한 악기 연주로 어린이들의 끼와 재능을 한껏 펼칠 계획이다. 특별출연으로는 요들단 선배들이 모인 그룹 청소년 요들클럽 크로커스 함께 한다.

 

알핀로제 어린이 요들단은 단순히 어린이들의 재능이 펼쳐지는 장이 아닌 가족이 함께 만들어 가는, 선후배가 함께 교류하며, 관객들과 호흡하는 무대로 매년 정기 연주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더불어 함께하면 더 좋은 세상, 생명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