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무술년 반가워요! 구민과 함께하는 새해다짐 - 오는 8일(월) 양천문화회관에서 무술년 비전을 제시하는 ‘신년인사회’ 개… - 양천구청장을 비롯하여 서울시장, 국회의원, 구민 등 1,000여명이 참석
  • 기사등록 2018-01-04 09:47:08
기사수정

양천구, 무술년 반가워요! 구민과 함께하는 새해다짐 

  - 오는 8일(월) 양천문화회관에서 무술년 비전을 제시하는 ‘신년인사회’ 개최
  - 양천구청장을 비롯하여 서울시장, 국회의원, 구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하여 행복한

     새해를 다짐하는 자리 가져

 

 

{FMTV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지난해 신년사 발표하는 김수영 구청장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8일(월) 오후4시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년인사회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인사를 나누고, 행복한 새해를 다짐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영 양천구청장을 비롯하여 박원순 서울시장,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 등 1,00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오후 3시30분부터 엠엔피 청소년 오케스트라 식전공연이 진행된다. 관내 초·중·고 학생들로 구성된 엠엔피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관객과 호흡하며 활기 넘치는 공연을 한다. 이후 사회적기업이 준비한 뮤지컬 갈라쇼 공연이 펼쳐지고, 구민들의 새해소망이 담긴 인터뷰 동영상이 상영된다. 

 

 구민들의 새해소망을 감상한 후, 김수영 양천구청장의 신년사와 박원순 서울시장의 신년인사가 이어진다. 구립합창단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신년인사회 참석자들에게 새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 한 해 추진해나갈 양천구의 역점사업에 대한 포부도 밝힌다. 여성친화도시, 아동친화도시, 고령친화도시를 연계 추진하여 행복한 가족친화도시를 조성해 나간다. 또한  건강도시 조성사업 추진으로 저출산 고령화 사회를 극복하는 계기로 삼으며 교육·복지, 사회적경제 활성화, 안전성 향상으로 더 높이 도약하는 양천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마음이 하나로 모여 한 곳을 향할 때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며 “많은 사람이 내쉬는 따뜻한 기운은 산도 움직인다는 ‘중후표산(衆煦漂山)’의 기치로 2018년에도 양천구는 구민들의 마음을 한데모아 더욱 비상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