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새해 선물! - 오는 8일(월)~2월7일(수)까지 ‘2018년도 상반기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 접… - 중소기업과 소상공업 경영안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 기사등록 2018-01-04 09:43:23
기사수정

양천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새해 선물!

  - 오는 8일(월)~2월7일(수)까지 ‘2018년도 상반기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 접수
  - 중소기업과 소상공업 경영안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FMTV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양천구청 전경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8일(월)부터 다음달 7일(수)까지 ‘2018년 상반기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를 신청받는다.

 

이는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기업의 경영 안정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대책의 일환이다.

 

신청대상은 ▲양천구에 공장등록한 제조업자 ▲양천구에 주사무소를 두고 서울특별시 관할지역 안에 공장 등록한 업체 ▲제조업 관련 지식서비스 산업 영위자 ▲소기업과 소상공인 ▲도‧소매업, 수리업, 이용업, 두발미용업, 세탁업 영위자 등이다.

 

금년 상반기 지원규모는 25억원이다. 융자조건은 연리 2.0%에 2년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이다. 업체당 제조업 3억원 이내, 기타 도․소매업 등은 8천만원 이내로 지원된다.

 

지원금은 업체의 시설자금, 운전자금, 기술개발 자금 등의 용도로 사용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양천구청 홈페이지(www.yangcheon.go.kr)『공지사항』및『고시 공고』란에서 융자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사업계획서, 최근년도 결산재무제표 등 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와 함께 양천구청 일자리경제과로 신청하면 된다.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대상자는 기금운용위원회 심의를 거쳐 확정되며 3월부터 국민은행 양천지점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김영흠 일자리경제과장은 “올 상반기 중소기업 융자기금으로 기업과 소상공인의 자금난을 해소하여 경영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2620-480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