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세대공감 열린음악회' 개최 - 전세대가 한자리에서 음악을 즐기며 세대간의 벽을 허물고 소통 - 장윤정, 김용임, 박현빈, 소찬휘, 추가열 등 최고의 가수가 함께하는
  • 기사등록 2017-12-08 22:30:10
기사수정

 


상주시는 오는 15일 저녁 5시30분부터 상주실내체육관(신관)에서 장윤정, 김용임, 소찬휘, 추가열, 박현빈 등 13 팀의 인기가수가 함께하는 세대공감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전세대가 한자리에서 음악을 즐기며 소통함으로써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 소통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 처음으로 도비를 지원받아 공모에 의하여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을 주관 단체로 선정해 기획했다.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참여하는 이번 음악회에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하여 즐길 수 있어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설계하는 희망찬 시기에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음악회는 안동MBC에서 녹화하여 12월 중 방송할 계획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일상에 바쁜 시민들께서 잠시나마 가족 친구와 함께 성대하고 신나는 음악회를 즐기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설계하시는데 힘이 되는 음악회가 될 것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