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봉황마을 신축 경로당 개소식 - 사업비 2억원 투입, 호명면 금능1리 봉황마을 신축 - 경북도청 신도시의 품격에 걸맞는 경로당 시설 갖춰
  • 기사등록 2017-11-23 14:03:00
기사수정

 


예천군은 23일 오전 11시 호명면 금능1리 봉황마을에서 이현준 군수, 최병욱 군의회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호명면 각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능1리 봉황마을 신축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

 

 금능1리 봉황마을은 기존 경로당이 경북도청 신도시로 편입되어 금년 6월 사업비 2억원을 투입해 지상2층 연면적 154㎡ 규모로 신축해 경북도청 신도시의 품격에 걸맞는 경로당 시설을 갖추게 되었다.

 

그동안 임시 경로당인 컨테이너에서 불편한 여가생활을 해 오신 어르신들이 신축 경로당에서 함께 모여 친목 도모와 취미생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학 노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멋진 경로당이 신축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함께 모여 밥도 해 먹고 소소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웃음이 끊이질 않는 경로당으로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새로운 경로당이 신축된 것을 축하드리며, 신축경로당이 금능1리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한 노후생활은 물론 이웃과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