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7 17:08:32
기사수정

 


안동초등학교(교장 정성원)는 11월 16일 청솔관에서 전교생과 학부모가 함께한 가운데 '꿈·끼 자랑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및 동아리 발표를 통해 학생들의 발표 기회를 확대하고, 숨은 꿈과 끼를 친구들과 부모님 앞에서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무대에서 처음 해보는 피아노 독주와 고운 선율의 에델바이스 바이올린 연주, 율동을 곁들인 신나는 영어 노래, 흥겨운 꽹과리와 장구가 어우러진 난타 공연 외에도 모자춤과 우리 민요 도라지타령에 어우러진 고운 춤사위, 5학년 여학생들의 멋진 방송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로봇과학부의 창의적인 로봇들, 미술부의 개성만점 그리기와 만들기 작품, 영어와 수학부의 열심히 한 결과물, 컴퓨터부의 그림일기와 톡톡 튀는 파워포인트 작품들이 전시되고, 교육과정 운영 결과물과 육사백일장 장원을 비롯한 교내외 각종 행사 결과물도 전시되는 등 볼거리고 제공됐다.

 

정성원 교장은 "안동 가족 모두가 함께하여 꿈과 끼를 나누고 소통한 이번 행사가 서로 격려하고 함께라서 더없이 행복했던 화합의 장이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1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