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군민과 함께 공개토론회 열려' - 경제교통, 건설도시환경분야 발전 위한 의견 수렴 - 주요시책에 대한 문제점 제시, 군정 애로 및 건의사항 등
  • 기사등록 2017-10-26 19:42:18
기사수정

 


예천군(군수 이현준)이 경제교통건설도시환경분야 군민의견 수렴을 위한 공개토론회를 26일 오후 2시 경북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전문가, 단체 등 군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군민 공개토론회는 현장중심의 열린 군정과 군민이 주인이 되는 참여하는 군정 추진을 목적으로 지난 교육분야, 사회복지여성체육분야에 이어 세 번째로, 해당 전문가, 관련단체 대표, 군민이 참여해 지역 현안과제에 대한 의견 및 주요시책에 대한 문제점 제시, 군정에 대한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경북의 새 중심지로 도약하는 웅비예천 기반조성을 위해 이대형 경북도립대학교 교수와 이재철 동양대학교 교수의 구도심과 신도시 상생발전을 위한 건설교통정책 및 경제분야 과제에 대한 주제발표가 있은 후 참석자들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에서는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예천군의 경제교통건설도시환경 분야의 발전방향과 건의사항 등 많은 의견이 제시되었으며, 토론회 참석자에게 서면 군정제안서를 유도하여 참여의 폭을 더욱 높였다.

 

 이재윤 예천부군수는 “다변화 되는 지역사회 환경에 맞춰 신도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도시행정과 도시기반 확충 등 행복한 예천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및 교통, 도시환경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46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