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석보면, 농·특산물 직거래행사 - 2017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행사 추진 - 소비자 중심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실시 - 산지에서 직송한 건고추, 착한송이, 참깨 등 판매
  • 기사등록 2017-09-16 02:29:55
기사수정

 


영양군 석보면사무소(면장 강완석)는 석보향우회와 함께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포항시 북구 학잠동 양학온천프라자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행사를 가졌다.

 

소비자 중심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실시된 이번 직거래행사에는 산지에서 직송한 건고추, 고춧가루 외에도 착한송이, 아로니아, 참깨 등을 판매하여 1,500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도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직거래 행사를 통해 포항시민들은 우수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고, 관내 농가들은 도시지역의 고정적인 소비기반층 확보를 통한 실질적인 농가소득 증대의 효과를 거두었다.

 

강완석 석보면장은 “앞으로도 직거래 행사 등을 통하여 지역농산물 판로 확대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며,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소비자 가까이서 판매함으로써 관내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생산농가, 소비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4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