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2017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 “함께하는 성평등, 모두가 행복한 청송” - '남자답게 여자답게, 인생은 아름답게' 특강
  • 기사등록 2017-09-05 23:52:34
기사수정

 


청송군이 “함께하는 성평등, 모두가 행복한 청송”이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5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숙자)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한동수 청송군수를 비롯한 도‧군의원, 여성단체회원, 군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성과 여성의 조화로운 발전을 통해 모든 영역에서 실질적인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위해 마련된 장이었다.

 
  이날 행사는 부동면 우쿨렐레팀인 검정고무신팀의 연주, 가수 김인한의 공연, 새살림봉사회 회원 권금희씨의 시낭송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 및 여성 권익신장 유공자 대한 표창, 격려사, 축사, 양성평등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부대행사로 인재육성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아나바다 장터, 여성일자리 홍보관 운영, 통합폭력예방 홍보관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로 채워졌다. 이어서 '남자답게 여자답게, 인생은 아름답게'라는 주제로 개그우먼 이성미 강사의 특강이 개최되어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을 통해 군민과 함께 소통하며 양성평등 주간의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숙자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평등 기념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실질적인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계기가 되었으며, 청송군 여성단체회원들의 화합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남성과 여성이 함께하는 성평등 실현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청송을 건설할 수 있으며, 군민 소통이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3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