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명선 조합장, 문경시니어클럽에 후원금 전달 - 문경축산업협동조합,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문경을 만드는데 최선 다할것'
  • 기사등록 2017-08-07 21:58:07
기사수정

 


송명선 문경축산업협동조합장이 문경시 노인일자리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지난 3일 후원금 500만원을 문경시니어클럽(관장 김정부)에 전달했다.

 

 문경축산업협동조합은 2013년부터 매년 시니어클럽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 500만원은 문경실버투어 사업단 어르신들의 하절기피복제작 등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의 신규개발 및 확대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명선 조합장은 “후원금이 지역의 노인일자리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면 기쁘겠다”며 “앞으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부 관장은 “문경시니어클럽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지원에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및 후원활동에 감사를 드리며, 일하는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문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3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