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한 여름밤의 “락 페스티벌” - 오는 15일 연호공원서 청소년 어울림마당 열려 -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증진 및 또래 간 커뮤니티 형성
  • 기사등록 2017-07-13 22:08:58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이 관내 초 ․ 중 ․ 고 청소년동아리들과 청소년, 지역민이 함께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 밤 “락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7월 15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울진청소년지킴이 주관으로 연호공원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락페스티벌 행사에는 오프닝 공연을 맡은 후포고 댄스동아리 HD, 울진고 댄스동아리 갱스터와온정락밴드, 푸른하늘, 초록밴드, 라온밴드, FULL MOON, 레미언스, 이칸도, 로브레이커 등 밴드동아리 8개팀과 어쿠스틱 공연 등 한여름 더위를 날려줄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2008년부터 시작된 울진군청소년어울림마당은 해마다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즐기는 청소년들의 축제로 청소년 동아리 활동기회를 지원 ․ 육성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증진 및 또래 간 커뮤니티 형성에 기여해 왔다.

 

울진군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