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제8대 배춘병 지회장 '취임' - 배춘병 수석부회장이 93%의 높은 찬성율로 선출 -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노인일자리 창출 등 위상 강화
  • 기사등록 2017-07-12 17:14:44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장 취임식이 11일 상주시문화회관에서 노인회 분회장 및 각 경로당 회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앞서 지회장 선거에서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배춘병 수석부회장이 93%의 높은 찬성율로 제8대 대한노인회 상주시 지회장으로 선출됐다.

 

선출된 배춘병 지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노인일자리 창출, 노인여가선용 프로그램개발, 재능나눔사업 활성화 등 지역 노인복지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 뿐만아니라 경로당 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로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의 조직 강화와 위상 정립은 물론 한층 발전된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를 만들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배춘병 지회장은 상주농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그동안 상주문화융성을 위한 시민모임 수석부회장, 대한노인회 화동면 분회장, 상주시지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지회장으로서의 역량을 탄탄히 길러왔으며 노인복지 향상 및 지역발전에 기여해 왔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신임 지회장의 취임식을 축하하며 “상주의 발전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 여러분들의 땀과 노력에 대하여 깊은 감사와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가 새로운 회장님 취임과 함께 더욱 발전시켜서 가장 잘 나가는 지회로 거듭나고 지역사회와 후손들의 모범이 될수 있도록 상주시도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잘사는 곳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