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새마을운동 47주년 기념식 열려 -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명품녹색지도자 워크숍 개최 - 한동수 청송군수, '청송브랜드파워 강화전력'이란 특강
  • 기사등록 2017-07-06 18:28:03
기사수정

 


청송군새마을회(회장 박경순)는 제47주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녹색지도자 워크숍을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 및 워크숍은 새마을운동 47주년을 맞아 나눔, 봉사, 배려라는 시대정신을 국민행복운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제2새마을운동 실천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한동수 청송군수의 '청송브랜드파워 강화전력'이라는 제목의 특강과 새마을운동역사연구원 정갑진 원장의 '새마을운동과 명품청송건설'이라는 강의를 시작으로 기념식 및 워크숍에서는 군수, 의장, 지회장의 유공자 표창에 이어 지도자자녀장학금 5백만원(4명) 지원과 지난 5월 12일 숨은자원모으기대회에서 성적이 우수한 읍·면에 대한 시상을 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새마을운동은 우리나라를 이끌어 온 원동력”이라며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청송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내는 뉴 새마을운동을 펼쳐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