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제2회 어린이 환경가요제 열려 - 자라나는 지역 꿈나무들의 자연사랑 실천송 - 깨끗하고 살기좋은 문경시 만들기에 한걸음 앞장
  • 기사등록 2017-06-29 16:17:15
기사수정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위원장 권상인)는 제2회 어린이 환경가요제를 6월 29일 오전 10시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했다.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8개팀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평소에 즐겨 부르던 기존 가요에 자연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표현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내용으로 개사하여 부르는 가요제로, 미래의 꿈나무들인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환경보전의식을 일깨워 주기 위해 문경시와 환경단체인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에서 주관·주최했다.

 

수상은 경상북도 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 ▶금상은 성신어린이집  (상금30만원, 상장) ▶ 은상 문경어린이집 (상금20만원, 상장) ▶동상 점촌어린이집, 자연어린이집, 호계어린이집, 오렌지어린이집, 무지개어린이집, 문경시립어린이집 6팀 (상금10만원, 상장) 이 수상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높은 내용의 가사와 퍼포먼스가 자연을 사랑하고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깨끗하고 살기좋은 문경시 만들기에 한걸음 앞장서는 계기가 되었다.

 

이 외에도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는 자전거 무상수리센터, 초등학생 여름생태학교, 자원사랑 나눔장터, 에너지절약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1세기의 친환경적인 도시를 지향하는 문경시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깨끗한 문경만들기를 위한 범시민운동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