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아기탄생 기념나무 행사 - 탄생기념나무에게 사랑을 보여주세요! - 아기탄생 기념나무 행사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
  • 기사등록 2017-06-19 19:41:09
기사수정

 


영양군보건소(소장 권영삼)는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3년~2017년 아기탄생기념나무행사 참여가족을 대상으로 영양읍 삼지길 삼지연테마공원 내 아기탄생기념나무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기탄생기념나무공원은 아기 탄생의 기쁨을 나무와 함께 간직하고 출생지에 대한 긍지를 높이고 지역의 저출산 극복에 기여하고자 조성되었으며 이번 이벤트는 탄생기념나무를 가꾸고 돌보면서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 참여방법은 아기탄생기념나무가 있는 삼지연테마공원에 방문하여 나무와 이름표찰을 점검한 후 ‘양호상태’의 경우 탄생기념나무를 배경으로 가족이 함께 나무를 가꾸고 돌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제출하고 ‘불량상태’일 경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부분을 촬영하여 제출하면 참여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 현재 영양군 삼지연테마공원에는 총 250여 그루의 탄생기념나무가 지정되어 있다.

 

영양군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출산친화적인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9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