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아나바다 장터 개최 - '헌 물건에 새 생명을! 이웃에겐 희망을!' 슬로건 아래 나눔의 장 연다
  • 기사등록 2017-06-09 10:28:47
기사수정

 

자료사진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형철)은 오는 10일 오전9시부터 복지관 앞 놀이터(옥동 주공2단지 아파트)에서 제16회 우리동네 아나바다 큰 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헌 물건에 새 생명을! 이웃에겐 희망을!'이란 슬로건 아래 시민들이 기증·후원한 물품(가전·가구, 의류·신발, 아동도서 및 문구코너, 생활잡화)들이 풍성하게 개장된다.

 

이와 함께 자원봉사자가 직접 조리한 나눔 먹거리 장터와, 지역협력업체인 이마트 안동점, 안동봉화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생필품과 잡화 등을 협찬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년에 1번 개최되는 이번 장터는 주민들의 과소니·낭비 풍조를 억제해 지역민의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과 헌 물건의 재활용을 통한 자원절약 및 환경보전운동을 통한 아름다운 소비와 나눔을 실천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다.

 

이형철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장터를 통해 마련된 수입금은 투명하게 적립해 복지관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복지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7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