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학대와 폭력 근절' - 2017학년도 안전한 학교 만들기 연수회 개최 - 아동학대와 성폭력은 사회악임을 재차 확인돼
  • 기사등록 2017-05-31 22:38:18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은 2017학년도 안전한 학교 만들기 연수회를 5월 31일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학교의 안전요원 배움터지킴이와 녹색어머니회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연수회는 학교 현장의 안전을 돕고 있는 안전요원과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 자원봉사자에게 아동성폭력·아동학대·어린이교통안전 관련 전문가로부터 이해를 높이고 근절 위한 실천방법을 터득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연수였다.

 

특히 학교 안전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아동학대와 성폭력은 그 어떤 경우에도 발생되어서는 안 되기에 매우 의미 있는 예방 교육의 연수였다.
   
   김명옥 교육장은 “학교 현장의 안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연수에 참석한 분들의 노력이 곧 안전한 학교 만들기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라며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연수에 참여한 학교 배움터 지킴이 한분은 “아동학대와 성폭력은 사회악임을 이번 연수를 통하여 재차 확인했으며, 사소하여 쉽게 간과하는 폭력도 근절되어야 하기에 더욱 앞장서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