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북부제3교도소, 찾아가는 음악회 - 수용자들의 심성순화와 정서적 안정을 통한 - 경북도립교향악단과 함께 건전한 수용생활 유도
  • 기사등록 2017-05-30 22:51:28
기사수정

 


경북북부제3교도소는 수용자들의 심성순화와 정서적 안정을 위해 지난 29일 경북도립교향악단 강종식씨 등 34명을 초청, 약 1시간에 걸쳐 탱고, 왈츠, 가요, 영화ost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실시했다.


이날 수용자들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흥겨운 노래와 반주에 맞춰 흥얼거리기도 하며, 잠시나마 수용생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수용자 김씨는 “오늘 공연에서 연주해준 노래를 한번 찾아보고 다시 듣고 싶단 흥미가 생겼다. 지루한 수용생활을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연주와 음악을 들려주신 악단 여러분들과 교정 관계직원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평근 교도소장은 “문화공연 행사를 통해 수용자들의 심성순화와 정서적 안정을 통한 건전한 수용생활을 유도하고,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서 명랑한 수용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수용자를 위한 다양한 교화행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