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보생 김천시장, 대선 사전투표 실시 - 김천시, “시민여러분! 국민의 권리, 꼭 투표합시다.” - 국민의 소중한 권리 행사 위해 많은 시민이 투표 참여
  • 기사등록 2017-05-04 23:48:14
기사수정

 


박보생 김천시장은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4일 오후 1시 30분 대신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를 했다.

 

이날 부인 이오분 여사와 함께 사전투표를 한 박보생 시장은 “국민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선거인만큼 많은 시민이 투표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선거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박보생 시장은 사전투표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노약자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편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사전투표는 선거일 당일 투표가 어려운 유권자들을 위해 4~5일 양일 간 전국 읍면동에 설치된 사전투표소를 방문하면 어디에서나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김천지역 사전투표소는 각 읍면동에 1개소씩 22개소에서 운영된다.

 

김천시는 투표참여 안내문 배부, SNS홍보, 가두방송, 투표참여 현수막 게첨, 산불헬기 방송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사전투표 독려를 위한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