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포터즈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지역의 관광지나 특산물, 축제 등을 활발하게 홍보하는 일반인들로 지자체의 각종 홍보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개막식 행사를 참석하고 여러 체험행사에 참여하는 등 축제 전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과정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서포터즈는 올해 찻사발축제가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승격된 만큼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축제인 것 같아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SNS는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훌륭한 홍보수단.” 이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찻사발축제와 더불어 문경의 많은 홍보를 서포터즈 분들께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문경시는 찻사발축제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축제장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축제종료 시까지이며 문경시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ngyeongsi)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0950표준방송FMTV 대표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