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 만옥정 공원에 '벚꽃' 만개 - 창녕군 벚꽃의 향연, 영산 연지 공원 - 밤에는 연지 공원의 호수에 비친 '밤 벚꽃'
  • 기사등록 2017-04-10 22:39:00
기사수정

 


창녕 만옥정 공원에 만개한 벚꽃이 눈꽃으로 휘날리고 있어 가족 나들이 일행과 산책을 나온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만옥정 공원은 창녕에서 손꼽히는 벚꽃명소로 창녕읍사무소(교상리 28-22) 옆에 위치하고 있다.

 

 만옥정 공원은 벚나무광장만 명소인 도시공원으로 알려져 있지만 조금만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창녕지구 전승비(UN전적비), 신라 진흥왕 척경비, 창녕객사,  창녕 척화비, 삼층석탑, 창녕 현감 선정비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역사공원이다.

 

 낮에는 만옥정 공원에서 눈꽃을 보았다면, 밤에는 영산면 소재 연지 공원의 호수에 비친 밤 벚꽃은 아는 사람만 누리는 절경이다. 영산면사무소 뒤(영산면 서리 139-3번지)에 위치한 연지 공원은 도심 속에 연못을 정비하여 만든 공원으로 연못 주변은 200m 정도의 데크 시설과 건강지압시설 및 운동기구 등이 구비되어 있다.

 

창녕군 관계자는 “벚꽃 나들이로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만옥정 공원과 연지 공원에서 가족과 연인과 함께 창녕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창녕의 봄 향기에 취해보시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0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