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전국도로사이클대회 '종합우승' -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 대통령기 가평투어 사이클대회 - 전제효 감독 최우수 감독상 , 나아름 선수 최우수 선수상 수상
  • 기사등록 2017-03-27 23:08:37
기사수정

 


상주시청 여자 사이클팀이 지난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도로일원에서 펼쳐진 2017 대통령기 가평투어 전국 도로사이클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상주시청 사이클팀은 대회 1일차 개인도로 경기에서 나아름 선수가 1위, 김유리 선수가 3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개인도로 단체경기 1위, 여자 일반부 힐클라임 개인경기 1위(나아름), 단체경기 1위, 개인 종합 1위(나아름)를 차지했다.

 

특히 상주시청 여자 사이클팀 이준호 코치는 대회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 했으며, 전제효 상주시청 사이클팀 감독은 최우수 감독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남․녀 고등부, 일반부 총 42팀 224명의 선수가 참가한 대회로 사이클 붐 조성과 저변확대 기여,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여 국제도로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양하고자 1999년부터 개최된 대회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2017년 첫 대회부터 종합우승을 거둔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며, 더 열심히 훈련에 열중하여 좋은 성적으로 상주시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0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