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성연 산부인과 원장, 장학금 500만원 기탁 - (재)문경시장학회에 지역인재 양성 위한 정성 ‘차곡차곡 - 문경시의 교육환경 개선과 명품교육도시 조성에 써달라며
  • 기사등록 2017-03-22 17:15:50
기사수정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정성이 차곡차곡 쌓이고 있다.

 

김성연 산부인과의원 김성연 원장이  20일,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과 명품교육도시 조성에 써달라며 (재)문경시장학회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지역 교육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나눔’을 몸소 실천한 김성연 원장은 산부인과운영뿐만 아니라 1997년 문경YMCA 태동 때부터 회원·이사로 활동해왔으며, 지난 4년동안은 부이사장으로서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힘써왔다.

 

특히 지난 2월 21일에는 문경YMCA의 제9대 이사장으로 취임하여 기독교 청년회를 통한 복음 사업은물론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고윤환 (재)문경시장학회 이사장은 “공사다망한 가운데 귀한 시간을 내 지역을 이끌어 갈 인재 양성에 그 뜻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장학회에 쌓인 정성은 지역 인재들의 꿈과 명품교육도시로써의 문경을 위해 소중히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