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탤런트 김성환, 상주 옥산성당 방문 - 상주,군위,의성,청송 재선거 박영문 예비후보 응원 - '국민들이 극심한 갈등을 겪고 있을 때 꼭 필요한 리더십'
  • 기사등록 2017-03-21 01:55:38
기사수정

 

탤런트 김성환씨가 19일 상주·군위·의성·청송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박영문 예비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상주를 방문했다.

 

이날 공성면에 위치한 옥산성당에서 열린 새단장 성전 감사 미사에 박영문 예비후보와 탤런트 김성환씨가 나란히 참석해 친분을 과시했다.

 

박영문 예비후보(이하 박후보)가 KBS에 근무시절부터 매우 가깝게 지낸 김성환씨는 지난번 박후보의 출판기념회에도 참석하는 등 박후보의 든든한 지원자다.

 

김성환씨는 “아우(박 후보)는 KBS 평기자에서 시작해 KBS미디어 사장까지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로 근무시절에 보여준 소통을 중시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과 자신보다 조직을 우선하는 자세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지금처럼 국민이 둘로 나뉘어 극심한 갈등을 겪고 있을 때 꼭 필요한 리더십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박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에 박후보는 “형님(김성환씨)은 제가 힘들 때마다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해주신 정말 고마우신 분이다”며 “오늘 저를 응원하기 위해 먼 길을 오신 형님에게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하여 자랑스러운 아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감사 미사에는 김영태, 김재원 등 다른 예비후보도 참석을 했으며 많은 카톨릭 신자와 지역 주민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1시간 넘게 진행됐다.

 

한편, 김성환씨는 1970년 데뷔 이후 수많은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현재 tbs에서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다. 최근에는 노래 ‘묻지마세요’로 성인가요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가수 김성환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